고객지원

고객지원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회원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제품 Q&A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교환/반품 비용이 고객부담인 단순 변심은 어떤 건가요?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밀번호나 주소, 연락처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